2017년 11월 15일 수요일

일베저장소 닉 ㄴㄴ 친목 ㄴㄴ에 대하여

친목 금지와 닉 언급 금지는 일베를 유지하는 기본적인 운영 철학이자, 앞으로도 계속 지켜져야 할 규칙입니다.
 
친목에 관해서는 아래의 링크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친목이란? : https://namu.wiki/w/%EC%B9%9C%EB%AA%A9%EC%A7%88

친목은 커뮤니티 사이트의 특성상 친목질이 심화되면 파벌이 형성되고, 이에 유저 유입이 저해되며 결과적으로 사이트가 망하는 지름길로 이어질 수밖에 없기 때문에 경계해야 할 부분입니다.
따라서 친목과 관련되어 있다면 대부분 금지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일베 내에서 아는 척을 하고특정 유저와 친목질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는 것은 모두 친목으로 간주됩니다.
또한 톡 아이디, 오픈 채팅 링크, 이메일 등 사적 친목으로 이어질 수 있는 것들도 모두 친목을 시도하는 행위로서 금지되고 있습니다.

특히 여성과의 친목은 유저들 스스로가 배척하고 있을만큼 크게 경계해야 합니다.
여성 유저들도 본인이 여성임을 밝히면서 친목의 반열에 들어가려고 시도하지 말고, 남자인 척 일베를 즐겨주시기를 바랍니다.

친목은 적발되면 게시글/댓글이 삭제되고, 이용이 정지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친목을 목격하면 문의 게시판으로 신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닉 언급 : 친목과 같은 맥락으로 설명 가능합니다. 특히 닉 언급은 친목의 시발점이기 때문에 금지하고 있습니다.

<닉 언급의 기준>
닉네임을 글 제목, 내용에서 언급하는 경우

예외※ 
1) 캡쳐해서 글을 쓰는 경우(해당 유저를 고발하는 저격글의 자료)
2) 저격 목적으로 닉네임을 부분만 언급하는 경우 (예 : 닉x임) - 반복,지속적일 경우에 차단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이용약관 위반 차단 안내

■ 이용약관 위반에 대한 차단 안내 공개 게시물 삭제와 회원 자격 정지 및 상실에 관한 것은 이용약관에 근거한 것입니다 . 본인의 행위가 공지사항에 특정되어 있지 않더라도 이용약관에 위반이 되는 경우 삭제, 차단이 이루어질 수 있기 때문에 이의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