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1월 15일 수요일

일베저장소 짤방 게시판 이용 안내

[소개]
짤방 게시판에서는 다양한 컨텐츠를 게시할 수 있습니다.
, 게시가 금지되는 것도 있기 때문에 규칙과 공지를 참조해주셔야 합니다.

[특징]
짤방 게시판은 특별한 성격을 띈 게시판이 아니기 때문에 다양하고, 개성있는 게시글들을 올릴 수 있습니다.
게시글 작성 시 1 포인트가 차감되기 때문에 이 점 참고 바랍니다.

[규칙]
게시글을 작성할 때에는 다음과 같은 규칙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짤방 게시판 공지사항은 일베저장소 규칙의 기본이 되는 것이므로,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
공지 전체보기 - 클릭
짤방 게시판 공지사항 해설
참고 : 모든 내용을 보고자 할 경우 '공지 전체보기'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1. 야짤
성적 흥분감만을 제공하는 것이 주 목적이며 또 이를 이용해 추천을 받으려는 행위 및 그러한 게시물을 추천하는 행위
성기/유두가 노출되었거나 성행위를 묘사하는 등의 음란한 이미지/동영상을 게시하거나 추천하는 행위
[중요] 모자이크 처리해도 삭제 및 차단 됩니다
음란물, 야짤은 정보통신망법상 음란물유포죄로 범죄에 해당하며, 추천을 누르는 행위만으로도 차단될 수 있습니다. 목격할 시 문의 게시판으로 신고해주시기 바랍니다.
 
2. 혐짤 신체훼손, 유혈참사 등의 생생하거나 끔찍한 이미지 및 동영상을 게시하거나 추천하는 행위
혐오스러운 사진과 영상, 글은 게시가 금지됩니다. 추천 역시 차단 될 수 있기 때문에 목격 시 문의 게시판으로 신고해주시기 바랍니다.


3. 일베로/민주화 버튼을 눌러 달라고 요구하거나 유도하는 행위
일베 요구나 유도 행위는 금지됩니다. 예를 들어 민주화를 달라고 작성하는 경우나, 일베를 달라고 구걸하는 경우 모두 이에 해당하여 삭제 및 차단될 수 있습니다.


4. 타 사이트/유저를 공격, 화력지원 해달라는 선동질
외부 사이트와 유저들을 공격하기 위한 목적으로 글을 올리면서, 유저들의 화력을 요청하는 경우가 이에 해당합니다.


5. 잡담, 뻘글성 글 (짤방이 있어도 뻘글이 주가 되면 안됨)
노짤 일베는 삭제될 수 있기 때문에 짤방을 첨부해주십시오.
 
6. 지나친 광역 어그로 컨셉
관심을 끌기 위해 무의미한 글과 댓글을 반복적으로 작성할 경우 이에 해당합니다.
 
7. 얼굴등의 이슈성이 없는 인증 게시 및 추천
본인의 얼굴 전체를 인증하는 행위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 얼굴의 부분적인 면만 올리고자 할 경우 나머지 부분은 지워주시고 올려주십시오.
 
8. 컨셉질
관심을 받기 위해 지속적으로 컨셉을 잡고 글/댓글을 작성하는 경우가 이에 해당합니다.


9. 저작권을 위반하여 신문기사, 사진을 무단 게시하는 행위
저작권을 위반할 수 있는 모든 요인(마그넷, torrent, 파일 등)은 게시할 수 없습니다. 신문기사의 경우 단순 사실을 보도하는 내용이 아닌 오피니언의 글들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고 있기 때문에 이 점 유의하여 게시해주시기 바랍니다.


10. 유머성이 전혀 없는, 무분별한 애니메이션, 게임 매체 도배
애니메이션 사진, 움짤, 플짤은 애니메이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11. 타인의 동의없이 사진, 신상정보를 게시하는 행위
개인정보 유포에 주의해주셔야 합니다.


12. 도배행위
반복적으로 같은 내용의 글/댓글을 게시할 경우 도배로 간주되어 삭제 및 차단될 수 있습니다.


13. 유저간 고소 드립
유저간 고소 협박, 고소 암시, 고소 인증은 금지됩니다. 유저간이라는 조건이 있기 때문에 일베 유저와 관련이 없는 경우 작성이 허용됩니다.


14. 타 유저의 이용에 방해를 하는 행위 금지
다른 유저를 대상으로 스토킹(지속적으로 특정 유저를 따라다니는 행위), 협박 등 선량한 이용에 방해가 되는 행위는 엄격히 금지됩니다. 적발 시 이용 정지될 수 있으며, 방해를 당하는 유저 분들은 대응하지 마시고, 스샷을 찍어 문의 게시판으로 신고해주시면 적절한 대응을 하겠습니다.


15. 제목을 과도하게 눈에 띄게 하는 행위는 자제해주세요. (2011-09-09)
제목에 과도한 기호나, 부호를 붙이는 행위(: ★☆예시★☆)


16. 닉 ㄴㄴ 친목 ㄴㄴ (2011-10-17)
닉 언급
1) 타 유저의 닉네임 언급(: ‘닉네임이렇게 특정하는 경우)
2) 타 유저의 닉네임을 부분 언급(예 : ’x이렇게 누군지 알 수 있을 정도로 부분만 언급하는 경우)지속적으로 작성 시 차단될 수 있습니다.
, 캡쳐 속 이미지에 닉네임이 언급되어 있는 경우, 제외입니다.
친목 : 일베 유저간 사이트 내에서 사적인 친목을 위해 이메일, 톡 아이디 등을 공유하는 경우, 또 모든 사적 친목으로 이어질 수 있는 모든 행위들
 
17. 소위 말하는 "자짤", 혹은 자신을 인식시키려는 의도의 반복성 짤방 금지 (2012-06-23)
자신의 닉네임을 삽입하여 짤방을 만드는 행위, 지속적으로 같은 짤방을 이용하여 글을 작성하는 행위, 네임드 되려고 노력하는 행위 등이 이에 해당합니다.
 
18. 닉네임 이용 안내 : 실명, 신상정보, 한자, 특수문자, 기호, 초성 (적발 시 닉네임 변경 대상)
사례 1 : 본인의 이름으로 닉네임을 만드는 행위 (: 홍길동)
사례 2 : 신상정보를 넣어서 닉네임을 만드는 행위 (: 서울강남홍길동)
사례 3 : 특수문자나 기호를 넣어서 닉네임을 만드는 행위 (: 일베!)
사례 4 : 초성으로 닉네임을 만드는 행위 (: ㅇㅇ)
사례 5 : 한자로 닉네임을 만드는 행위 (: 一二三)
 
19. 댓글 이용 안내 : 도배, 같은 문장 반복, 지나친 이모티콘, 단톡방 컨셉, 허위 저격질, ㅁㅈㅎ 컨셉 (삭제/차단 대상)
도배 : 같은 내용 다른 게시글에 복사+붙여넣기 하고 다니는 행위
같은 문장 반복 : 같은 문장 반복하는 행위 (: 일베저장소 이용 가이드 일베저장소 이용 가이드 일베저장소 이용 가이드)
지나친 이모티콘 : 이모티콘을 이용해서 그림을 나타내는 행위
단톡방 컨셉 : 증거없이 단톡방이라고 선동하는 행위 (: 이거 단톡 같다. 단톡ㅈㅎ)
허위 저격질(링크 첨부 시 허용) : 허위로 저격하는 행위
(http://www.ilbe.com/게시글 주소 ㅈㅈㅂ ㅁㅈㅎ - 허용)
ㅁㅈㅎ 컨셉 : ㅁㅈㅎ 컨셉하는 행위 (: ~~ㅈㅎ)
이유없는 ㅁㅈㅎ테러

댓글 2개:

이용약관 위반 차단 안내

■ 이용약관 위반에 대한 차단 안내 공개 게시물 삭제와 회원 자격 정지 및 상실에 관한 것은 이용약관에 근거한 것입니다 . 본인의 행위가 공지사항에 특정되어 있지 않더라도 이용약관에 위반이 되는 경우 삭제, 차단이 이루어질 수 있기 때문에 이의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