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1월 15일 수요일

일베저장소 창작 게시판 이용 안내

[소개]
창작 게시판에서는 다양한 컨텐츠를 게시할 수 있습니다.
게시가 금지되는 것도 있기 때문에 규칙과 공지를 참조해주셔야 합니다.

[특징]
창작 게시판은 특별한 성격을 띈 게시판이 아니기 때문에 다양하고개성있는 창작 게시글들을 올릴 수 있습니다.


[규칙]
게시글을 작성할 때에는 다음과 같은 규칙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공지 전체보기 클릭
■ 창작 게시판 공지사항 해설
참고 모든 내용을 보고자 할 경우 '공지 전체보기'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1. 야짤
성적 흥분감만을 제공하는 것이 주 목적이며 또 이를 이용해 추천을 받으려는 행위 및 그러한 게시물을 추천하는 행위
성기/유두가 노출되었거나 성행위를 묘사하는 등의 음란한 이미지/동영상을 게시하거나 추천하는 행위
[중요모자이크 처리해도 삭제 및 차단 됩니다
※ 음란물야짤은 정보통신망법상 음란물유포죄로 범죄에 해당하며추천을 누르는 행위만으로도 차단될 수 있습니다목격할 시 문의 게시판으로 신고해주시기 바랍니다.
 
2. 혐짤 – 신체훼손유혈참사 등의 생생하거나 끔찍한 이미지 및 동영상을 게시하거나 추천하는 행위
※ 혐오스러운 사진과 영상글은 게시가 금지됩니다추천 역시 차단 될 수 있기 때문에 목격 시 문의 게시판으로 신고해주시기 바랍니다.


3. 일베로/민주화 버튼을 눌러 달라고 요구하거나 유도하는 행위
※ 일베 요구나 유도 행위는 금지됩니다예를 들어 민주화를 달라고 작성하는 경우나일베를 달라고 구걸하는 경우 모두 이에 해당하여 삭제 및 차단될 수 있습니다.


4. 타 사이트/유저를 공격화력지원 해달라는 선동질
※ 외부 사이트와 유저들을 공격하기 위한 목적으로 글을 올리면서유저들의 화력을 요청하는 경우가 이에 해당합니다.


5. 잡담뻘글성 글 (짤방이 있어도 뻘글이 주가 되면 안됨)
※ 노짤삭제대상
 
6. 지나친 광역 어그로 컨셉
※ 관심을 끌기 위해 무의미한 글과 댓글을 반복적으로 작성할 경우 이에 해당합니다.
 
7. 얼굴등의 이슈성이 없는 인증 게시 및 추천
※ 본인의 얼굴 전체를 인증하는 행위는 금지되어 있습니다얼굴의 부분적인 면만 올리고자 할 경우 나머지 부분은 지워주시고 올려주십시오.
 
8. 컨셉질
※ 관심을 받기 위해 지속적으로 컨셉을 잡고 글/댓글을 작성하는 경우가 이에 해당합니다.


9. 저작권을 위반하여 신문기사사진을 무단 게시하는 행위
※ 저작권을 위반할 수 있는 모든 요인(마그넷, torrent, 파일 등)은 게시할 수 없습니다신문기사의 경우 단순 사실을 보도하는 내용이 아닌 오피니언의 글들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고 있기 때문에 이 점 유의하여 게시해주시기 바랍니다.


10. 유머성이 전혀 없는무분별한 애니메이션게임 매체 도배
※ 애니메이션 사진움짤플짤은 애니메이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11. 타인의 동의없이 사진신상정보를 게시하는 행위
※ 개인정보 유포에 주의해주셔야 합니다.


12. 도배행위
※ 반복적으로 같은 내용의 글/댓글을 게시할 경우 도배로 간주되어 삭제 및 차단될 수 있습니다.


13. 유저간 고소 드립
※ 유저간 고소 협박고소 암시고소 인증은 금지됩니다유저간이라는 조건이 있기 때문에 일베 유저와 관련이 없는 경우 작성이 허용됩니다.


14. 타 유저의 이용에 방해를 하는 행위 금지
※ 다른 유저를 대상으로 스토킹(지속적으로 특정 유저를 따라다니는 행위), 협박 등 선량한 이용에 방해가 되는 행위는 엄격히 금지됩니다적발 시 이용 정지될 수 있으며방해를 당하는 유저 분들은 대응하지 마시고스샷을 찍어 문의 게시판으로 신고해주시면 적절한 대응을 하겠습니다.


15. 제목을 과도하게 눈에 띄게 하는 행위는 자제해주세요. (2011-09-09)
※ 제목에 과도한 기호나부호를 붙이는 행위(예 ★☆예시★☆)


16. 닉 ㄴㄴ 친목 ㄴㄴ (2011-10-17)
※ 닉 언급
1) 타 유저의 닉네임 언급(예 : ‘닉네임‘ 이렇게 특정하는 경우)
2) 타 유저의 닉네임을 부분 언급(예 : ’x‘ 이렇게 누군지 알 수 있을 정도로 부분만 언급하는 경우)은 지속적으로 작성 시 차단될 수 있습니다.
캡쳐 속 이미지에 닉네임이 언급되어 있는 경우제외입니다.
※ 친목 일베 유저간 사이트 내에서 사적인 친목을 위해 이메일톡 아이디 등을 공유하는 경우또 모든 사적 친목으로 이어질 수 있는 모든 행위들
 
17. 소위 말하는 "자짤", 혹은 자신을 인식시키려는 의도의 반복성 짤방 금지 (2012-06-23)
※ 자신의 닉네임을 삽입하여 짤방을 만드는 행위지속적으로 같은 짤방을 이용하여 글을 작성하는 행위네임드 되려고 노력하는 행위 등이 이에 해당합니다.
 
18. 닉네임 이용 안내 실명신상정보한자특수문자기호초성 (적발 시 닉네임 변경 대상)
※ 사례 1 : 본인의 이름으로 닉네임을 만드는 행위 (예 홍길동)
※ 사례 2 : 신상정보를 넣어서 닉네임을 만드는 행위 (예 서울강남홍길동)
※ 사례 3 : 특수문자나 기호를 넣어서 닉네임을 만드는 행위 (예 일베!)
※ 사례 4 : 초성으로 닉네임을 만드는 행위 (예 ㅇㅇ)
※ 사례 5 : 한자로 닉네임을 만드는 행위 (예 一二三)
 
19. 댓글 이용 안내 도배같은 문장 반복지나친 이모티콘단톡방 컨셉허위 저격질ㅁㅈㅎ 컨셉 (삭제/차단 대상)
※ 도배 같은 내용 다른 게시글에 복사+붙여넣기 하고 다니는 행위
※ 같은 문장 반복 같은 문장 반복하는 행위 (예 일베저장소 이용 가이드 일베저장소 이용 가이드 일베저장소 이용 가이드)
※ 지나친 이모티콘 이모티콘을 이용해서 그림을 나타내는 행위
※ 단톡방 컨셉 증거없이 단톡방이라고 선동하는 행위 (예 이거 단톡 같다단톡ㅈㅎ)
※ 허위 저격질(링크 첨부 시 허용) : 허위로 저격하는 행위
(https://www.ilbe.com/게시글 주소 ㅈㅈㅂ ㅁㅈㅎ 허용)
※ ㅁㅈㅎ 컨셉 지속적으로 ㅁㅈㅎ 컨셉하는 행위 (예 : ~~ㅈ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이용약관 위반 차단 안내

■ 이용약관 위반에 대한 차단 안내 공개 게시물 삭제와 회원 자격 정지 및 상실에 관한 것은 이용약관에 근거한 것입니다 . 본인의 행위가 공지사항에 특정되어 있지 않더라도 이용약관에 위반이 되는 경우 삭제, 차단이 이루어질 수 있기 때문에 이의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