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1월 15일 수요일

일베저장소 애니메이션 게시판 이용 안내

[소개]
애니메이션 게시판에서는 애니메이션과 관련된 모든 컨텐츠를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특징]
애니메이션 게시판은 일베저장소의 모든 게시판 중 활동량이 많은 편에 속합니다.
또한, 애니메이션 게시판 외에 타 게시판에 애니메이션 컨텐츠를 게시하면 게시글이 삭제되고, 이용이 정지될 수 있습니다.
 
[규칙]
게시글을 작성할 때에는 다음과 같은 규칙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공지 전체보기 - 클릭
[중요] 애니메이션 게시판을 이용할 때에는 아래의 세부적인 규칙에 유의하여 이용 바랍니다.
1. 자짤과 네임드질에 관해 : 글을 작성할 때 같은 이미지/특정 단어/특정 브금을 반복해서 첨부하여 작성할 경우 자짤과 네임드질로 간주됩니다.
특히 특정 애니 사진을 반복 게시하는 것도 자짤로 간주하기 때문에 이 점 유의하여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2. 저작권 침해 : 마그넷(torrent)은 게시가 금지되며, 저작권 침해에 각별히 유의 바랍니다.
3. 잡담, 뻘글성 글 : 애니 컨텐츠와 상관없는 지속적인 잡담, 뻘글성 글, 일본이나 일본계열 서브컬쳐는 자제해주십시오.
4. 스포일러 (스포) : 스포와 관련하여 신고를 하고자 할 때에는 반드시 어떤 부분이 어떻게 스포인지 알려주셔야 합니다. 사유 없이 신고할 경우 처리가 곤란하며, 반려될 수 있습니다.
5. 야짤,음란글(세부기준)
성행위 및 유사 성행위 묘사
소아를 성적 대상으로 바라보는것
특정 부위에 대한 클로즈업
성인지 및 성인용 동인지의 일부
제목이 확인 가능한 성인지 및 성인용 동인지 표지
음란하거나 자극적인 제목 및 내용
미연시
6. 혐짤 : 혐오스러운 표현이나, 사진, 플짤, 움짤 등
 
애니메이션 컨텐츠는 짤방 게시판에서 허용하지 않습니다.
컨셉질, 어그로, 분탕질, 타 게시판에 애니 컨텐츠 게시, 타게시판에 애니 컨텐츠 게시한 후 화력지원을 요청하거나, 선동하는 행위 금지입니다.

댓글 1개:

이용약관 위반 차단 안내

■ 이용약관 위반에 대한 차단 안내 공개 게시물 삭제와 회원 자격 정지 및 상실에 관한 것은 이용약관에 근거한 것입니다 . 본인의 행위가 공지사항에 특정되어 있지 않더라도 이용약관에 위반이 되는 경우 삭제, 차단이 이루어질 수 있기 때문에 이의를 ...